Travel/Bali

[23년2월 발리여행] 발리 동부투어/인스타그램투어 후기 2탄 : 뚜카드 째풍 폭포, 세가라 커피농장, 뜨갈랑랑 계단식논, 발리스윙

[23년02월 발리여행] 발리 동부투어/인스타그램투어 후기 1탄 : 짠디다사 비치, 렘푸양 사원, 띠르

발리여행 4일차 우붓 코마네카에서 파드마로 숙소 이동하는 날, 발리 동부투어 (aka.인스타그램투어) 다녀왔다 예약부터 후기까지 렛츠 고 ... 발리 가기전에 투어 상품을 처음 찾아볼때는 투어

지난 포스팅에 이어지는 발리 동부투어 후기 2탄

뚜카드 째풍 폭포 Tukad Cepung waterfall (12:00PM)

원래 코스대로 라면 수상공원 이후에 식사를 먼저 하게 되어있지만,

우리는 렘푸양이 빨리 끝나면서 일반적인 일정 빠르게 진행된 관계로 폭포까지 보고 식사 하기로 했다

폭포까지 걸어가는길..이렇게 어마무시하게 걸어야한다고 아무도 말 안해줬잖아요..

가파른 계단도 엄청 많고 짱 많이 걸어야함😑

발리 전체 일정 중에 제일 힘들었다 와..

그렇게 도착한 폭포는 넘나 실망, 이걸 보러 그렇게 걸어왔다니..

난 이제 나이아가라 폭포 미만은 보러 가지 않을테야

그래도 우리끼리 사진은 재밌게 찍고 놀았다

수영복 입고 물놀이 하러 온 서양언니오빠들 많더라

사진만 찍는것보다는 차라리 계곡 물놀이 한다고 생각하고 놀러오는게 나을듯

[23년02월 발리여행] 우붓 맛집 추천/비추천 2탄 : 이부라이 레스토랑, 와룽 디 요니, 리압리압

[23년02월 발리여행] 우붓 맛집 추천/비추천 1탄 : 메구나 우붓, 뱀부키친, 도나 포스팅 순서는 방문순서가 아니고 내가 맛있었던 순서대로 ♥ (구글평점) 1. 메구나 우붓 레스토랑 Meguna Ubud Restaurant

jjong-velyy.tistory.com

점심식사는 무난한 밥집 "와룽 디 요니"에서 맛있게 냠냠 (1:30PM)

자세한 내용은 우붓 맛집 추천 포스팅에서 보기

세가라 커피 농장 Segara Windhu coffee plantation (2:30PM)

식사 후 다음 장소는 커피 농장 얍얍

바리스타 자격증 딸 때 공부했던 아라비카 로부스타 커피빈 설명도 듣고

아날로그식 로스팅 작업을 직접 해볼 수 있다

고양이똥 커피를 만드는 사향고양이 루왁 야옹이 실물 처음봤다

농장 투어때 보여주는 케이지속 루왁은 절대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매일 바뀌고,

실제 사육은 넓은 자연 공간에서 루왁 수십마리를 풀어두고 자유롭게 사육한다는데

근데 실제로 그렇게 풀어두는지는.. 모르겠다 직접 보여주지 않아서

그런 방식으로 그 많은 수요를 맞출 수 있으려나 싶기도 하고 😥

커피 테이스팅으로 마무리하고, 나오면서 양가 마미들 선물로 루왁 커피빈 샀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은데, 여기서 안사면 다른데에서 살일은 없을 것 같아서 😅

뜨갈랑랑 계단식 논 Rice terrace trekking&swing uma ceking (3:30PM)

마지막 코스는 발리스윙을 탈 수 있는 계단식 논

우리가 방문한 곳은 나중에 알고보니 관광객들이 많아지니까 추가로 생긴 짭발리스윙 이었다

발리 스윙 · Jl. Dewi Saraswati No.7, Bongkasa Pertiwi, Kec. Abiansemal, Kabupaten Badung, Bali 80352 인도네시아

★★★★★ · 테마파크

www.google.com

찐 발리 스윙은 여기인데, 더 예쁘지만 가격이 훨씬 비싸다

찐스윙을 원하는 사람은 가기전에 가이드랑 미리 얘기하는 것이 좋을 듯 함

발리스윙 번호표 받고 대기하는 동안 사진찍으면서 놀 수 있는 포토스팟이 꽤 있다

드디어 타보는 그 유명한 발리스윙!

쿨하게 타고 있는 것 같지만 나같은 쫄보에게는 짱 무섭다🥲 손 놓으라고 하는데 바들바들 겨우 놨음

직원분이 아이폰 가져가서 사진이랑 동영상 예쁘게 잔뜩 찍어준다

사진작가Uda가 카메라로 찍어준 사진 초록초록 색감이 예쁘다

[23년02월 발리여행] 우붓 숙소 추천 2탄 : 파드마리조트 우붓

우붓 숙소 추천 2탄 파드마리조트 우붓 후기! 우붓에서의 5박 중 앞에 3박은 시내에서 복닥복닥 보냈다면, 2박은 정글속에서 오붓하게 보내기로 마음먹고 외곽에 있는 리조트를 선택했다 더카욘

jjong-velyy.tistory.com

이렇게 새벽5시부터 바쁘게 움직였던 동부투어가 오후4시30분쯤 끝나고,

기사님은 우리의 다음 숙소 파드마에 내려주셨다

끝나고 종일 고생하셨던 운전기사님, 사진작가님 모두 100루피아씩 팁 드렸음

재밌는 타입은 아니지만 조용하지만 성실히 응대해준 나의 동부 투어 가이드 Uda

시끄러운 가이드보다 조용히 일행끼리 여행하고 싶은 여행자에게 추천하고싶다😊

📞whats app : +62 857 3761 3186

...

동부투어데이 알찌게 움직인 하루였다

이런 유명 관광지들 내가 하나하나 가보려면 오래 걸릴텐데 하루만에 모두 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크더라

발리에 간다면 한번쯤은 가보는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