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냠냠이

[★2] 용산 순대실록 : 용산 주차 가능 해장국집 찾다가 방문한 순대스테이크 맛집

반응형

 

 

 

230415-220416 PG4 써니언니 브라이덜샤워 하이라이트

우리끼리 광란의 일박이일파티 하이라이트가 참 많았다 솔직히 행오버 영화처럼 문신하고 일어날까봐 걱정했는데 무사히 엔딩 내서 다행이기도 하고 ^^; 포스팅거리 너무 많은데 모두 할 수 있

jjong-velyy.tistory.com

전날 용산에서의 1박2일 브라이덜샤워를 마치고, 밤샘 파티의 여독을 해장하고자 해장국집을 찾았다

용산에 맛집들은 많은데, 다 골목골목에 있어서 주차 가능한 곳이 마땅치 않더라

우리가 차가 두대나 있었고, 숙취로 겔겔대고있어서 따로 어디대고 움직이는건 생각하고 싶지 않았다

 

 

용산 순대실록 위치

결국 그 수많은 숨은 맛집들을 뒤로하고 용산 아이파크몰 안에 있는 순대국 집을 가는 선택을 하게 되는데..

결론적으로 주말이라 차가 꽤 많기는 했지만 주차장이 커서 주차를 수월하게 할 수 있었고,

기대했던 것 보다 맛있어서 생각보다 좋은 선택이었다!

 

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하고있어 외관/내관 사진은 따로 안찍음

 

 

용산 순대실록 메뉴

순대실록 메뉴판. 일반 순대국집들보다 메뉴가 다양한 편이다

 

 

청양순대국(10,000원)

순대국은 그냥 저냥 프랜차이즈에서 기대할 수 있는 평범한 얼큰 순대국 맛이었다

찐 맛집 특유의 진한 국물 이런건 아님

 

 

순대스테이크(15,000원)

다른 곳에서 본 적 없는 순대실록 시그니쳐메뉴인 순대 스테이크가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서빙된 이후에도 팬에서 지글지글 익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순대를 그릴에 구운맛이었는데 곱창과 순대 그 중간 어딘가? 무튼 맛있다

속쓰려서 음식이 잘 안들어가는 상태인데도 올클리어했다

 

청양순대국2 + 얼큰곱창순대국 + 순대스테이크 = 45,000원

 

 

용산 순대실록 총평

종슐랭 ★★

순대국은 너무 평범 재방문 의사 없음

순대스테이크는 맛있었지만, 내가 용산에 갈 일이 없고 가더라도 해장국 먹을일이 없어 재방문 여부는 희박한걸로..

근처에 있다면 한번쯤 가보는걸 추천한다

 

...

 

*본 포스팅의 모든 상품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