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corn

신혼일상 : 22.07 어느 나른한 토요일 아침

반응형

- 대표사진 : instagram @grim_b

 

오늘의 귀염둥이 괴롭히기

나른한 토요일 오후,
나도 느즈막히 일어났는데도 아직 자고 있는 승냥

👨🏻 : 😴😴😴 ( 넘나 곤히 자는 중 )
👩🏻 : 승냥~ 일어나~ 나랑 커피 사러가자~ 놀자~ 놀자~
👨🏻 : (눈도 안뜨고) 음냐음냐 가위바위보 너가 이기면 일어나서 같이 가고 내가 이기면 더 잘래
👩🏻 : 꾸래!

본인이 이길거라고 확신에 차서 말하는 건방진 승냥

가위바위보 !! 👩🏻✌🏻👨🏻🖐🏻

 

👨🏻 : 😭😭?! 너 원래 찌 안내잖아 너 누구야!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 가자^ㅅ^!

내가 실제로 찌를 잘 안내서 최근 몇번 가위바위보 졌는데,
확신에 차있는 모습을 보니 평소에 안내던 찌를 내고싶더라~

다음에는 수싸움 더 머리 쓰길 바래

+ 그렇게 나가서 먹은 스타벅스 돌체라떼는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