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time favorite

[스킨케어][재구매+2이상]설화수 자음생크림 클래식

반응형

 

 

 

나의 스킨타입/헤어타입 : 인생템 참조용

*팔뚝은 헤나입니다😊 나의 피부타입 Summary -초극건성, 밝은노란색, 트러블 없음, 햇빛쬐면 잡티 초극건성.. 세수하자마자 미스트 뿌리거나 뭐 안바르면, 건조해서 입도 못벌린다..피부 찢어지

jjong-velyy.tistory.com

나의 피부타입 Summary
-초극건성, 트러블 없음, 햇빛쬐면 잡티 많이 올라옴, 파워웜톤, 봄브라이트, 글로시한제품과 물광이 잘어울림

 

오늘의 인생템은 말해뭐해 스킨케어킹 설화수에서 나온 자음생크림

국민 엄마템 설화수, 비싸서 그렇지 믿고 쓸 수 밖에 없는 제품력

가성비 크림을 찾기 위해 한동안 유목민을 했으나 이제 더 저렴한 크림으로는

나의 늙은 극건성 피부를 달래줄 수 없게 되었다

 

이제 앞으로 쓸데 없는데에 돈쓰지 말고 보장된 크림 써야겠다고 다짐 🥲

 

 

면세점에서 재구매한 자음생크림 60ml도 바닥까지 싹싹 써버렸지롱

 

 

당분간 해외 나갈 계획이 없어서 기획세트로 주문했다

크림 60+30ml에 기타등등해서 최저가 19만원대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야옹이 비친게 귀여워서 😊

 

 

사용감 및 제형

진한 아이보리 컬러의 쫀득한 크림 제형

 

사용감은 말모 최고다!

보통 영양감이 가득하면 리치하고 꾸덕해서 부담스럽고, 마무리가 라이트하면 보습이 아쉬운데,

이 제품은 너무 리치하거나 무겁지 않은데도, 마무리감이 엄청나게 영양,탄력, 쫀쫀함

나같은 극건성도 겨울임에도 24시간 유지되는 극강의 보습력으로 타 제품으로 대체하기 어려움

맘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가 있다

 

 

혹시 메이크업하고 한방 냄새 풍길까 걱정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용기에 담겨있을때는 한방 냄새가 나지만 바르고나면 사라짐

 

 

용량 및 가격

설화수 자음생크림 클래식 가격은 60ml 최저가 기준 10만원

아침에 바르는 기준으로 2개월정도 쓴것 같다

저녁에는 보통 샤넬 수블리마지 마스크 바름

1년 기준 유지비 60만원?ㅎㅎ 내가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 중 가장 비싸다

이 제품의 유일한 단점 아닐까 😅

 

 

자음생세럼도 한번 써보고 구매하려고 샘플사이즈 당근에서 줍줍해서 써보는 중

세럼도 세트로 정착할 수 있길~

 

...

 

*본 포스팅의 모든 상품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