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

나의 스킨타입/헤어타입 : 인생템 참조용

반응형

*팔뚝은 헤나입니다😊

 

나의 피부타입 Summary
-초극건성, 밝은노란색, 트러블 없음, 햇빛쬐면 잡티, 파워웜톤, 봄브라이트, 글로시한제품과 물광이 잘어울림

 

초극건성..
세수하자마자 미스트 뿌리거나 뭐 안바르면,

건조해서 입도 못벌린다..피부 찢어지는 느낌남;

 

대신 트러블은 없어서 보습만 신경써주면 표면이 반질반질함

어디가면 피부 좋다는 소리는 많이 듣는다

컨디션 완전~ 좋을때는 1번사진처럼 진짜 반짝반짝하고,

컨디션 안좋으면 한두달에 한번쯤 뾰루지 올라올때 있음

 

주근깨/기미 이런 잡티류 꽤 올라오는데,

레이저토닝 싹해주면 한동안 괜찮음

(피부는 돈!!)

 

제품 바꾼다고 뒤집어지는 예민한 피부는 아니지만,
극!건!성!이기때문에 촉촉함이 오래가고 리치한 제품 선호

 

퍼스널 컬러 봄브라이트로 채도가 높고 화사한 색조가 잘어울리고 선호매트한 표현보다는 글로시한 표현이 적합

 

 

*3번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헤어인데 드라이 1시간30분 받아야 나옴😥

 

나의 헤어타입 Summary
- 장모종, 밝은갈색, 반곱슬, 머리카락 얇음, 기름진 두피

20살부터 장모를 고집한 나, 관리가 정말 중요하다
반곱슬에 머리카락이 얇으면 금방 상해서 푸석거리는데
푸석한 긴머리는 관리를 전혀 안하는듯한 촌스러운 느낌이기때문..

세련된 도시여자처럼 찰랑이는 머릿결을 추구하나
초극세사 머리카락인 나는 잘맞는 헤어제품을 잔뜩 발라줘야
찰랑이는 헤어를 유지할 수 있다

 

숱이 없는 편은 아닌데 머리카락이 얇고 힘이 너무 없어서,

드라이 받아도 나오는 순간 바로 축 쳐진다!

엄청난 스프레이 세례를 받아야 그나마 좀 유지 가능

힘있고 탄력있는 머리카락 부러워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