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corn

연인 성격유형 : 케이테스트 라벨스티커 테스트, 프로우니스티커/타이어드스티커

반응형

 

 

라벨 스티커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내 맘속에 스티커를 붙여보자-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MZ들 다 하는거라고 요 몇일 스토리를 채운 라벨 스티커 테스트

실제로 MZ들이 하는지는 모름


에헤이~ 누가 또 마케팅을 이렇게 한건지 모르겠지만
다들 하는데 별 수 있나 나도 해야지😊

문항이 12개 밖에 안되는 5분이내의 미니미 테스트다

 

내 결과물 : 프로우니 스티커(Frowny sticker)
ENTJ = 프로우니 스티커


승냥 결과물 타이어드 스티커 (Tired sticker)
ISFP = 타이어드 스티커
바보승냥이 울 지니언니랑 똑같은게 소름ㅋㅋ

우리 실제 엠비티아이와 똑같이 나왔다

나는 타이어드(ISFP), 슬리핑(ISTP)이랑 상성이 좋다고 하는거 보니,

나는 내향인들 특히 IS*P들과 잘 맞나보다

나의 단호한면을 부담스러워할 줄 알았는데 의외네?
I들의 조용함을 외향맨이 먼저 다가가서 오디오를 채워주고
S들 특유의 직관성으로 나의 별생각 없는 행동에 의미 부여해서 상처받지 않고
P들 특유의 즉흥성으로 나의 계획과 통제를 잘 따르는데에 불만 없는

그런 이유에서의 상성 아닌가~ 생각해보았다

 

이상 MBTI 과몰입러의 커플 라벨스티커 테스트 후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