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추천 : 라미펜 샌드베이지

반응형

평소 커피 러버인 나는 스타벅스(뿐만 아니라 모든 브랜드 커피)를 부지런히 먹기때문에,

프리퀀시 이벤트때 증정품 하나 정도는 생기는 편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미션음료 : 스타벅스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날씨가 추워지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했다 아메리카노파인 나에게는 항상 미션 음료 먹는게 고역 🥲 단거 끌리는 시즌에는 먹는데 평소엔 디저트음료 한잔 다 비우는

jjong-velyy.tistory.com

나는 아메리카노 러버라서 이럴 때나 미션음료로 디저트 음료 먹어본다

이번 미션음료중에 말차크림브륄레 진짜 맛있더라+_+

 

이번 증정품 리스트를 봤는데, 쭉 훑어보니 딱히 끌리는건 없구나~ 싶었다

플래너는 매번 안쓰고 버리게되고, 캘린더는 필요없어서 고민하던 찰나..

이번 증정품 펜이 원래 유명한 독일제 펜 브랜드인 라미 제품이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평소 일제 제트스트림을 선호하는 편인데, 이참에 독일제도 한번 써봐야지

 

 

컬러는 블랙, 샌드베이지 두가지 있음

블랙은 내기준 너무 무난하고 샌드베이지가 독특하니 예쁘다

 

 

필감은 부드러운 편

그립감은 제트스트림보다 펜이 좀 더 통통하고 그립감 있음

펜 윗부분이 고무로 되어있어서 딸각딸각 클릭킹하는 재미가 있다 소음은 좀 있지만..ㅋㅋ

이 친구가 내년 한 해 나의 업무수첩에 잘 기록해줄 예정~

 

따로 필요한 제품이 있는게 아니라면 증정품 라미펜 추천추천 😊

 

*본 포스팅의 모든 상품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