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

2023 네이버 웹툰 결산 : 나의 웹툰 리포트 보러가기

반응형

네이버 웹툰에서 재밌는 기능이 나왔다
나의 웹툰 리포트 보러가기

내가 얼마나 덕후인지를 통계로 알려주다니! 넘넘 흥미돋
바로 확인하러 갔다


메인화면을 보면 버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섭오빠가 기능 알려주면서 본인은 1833화 봤다고 나보다 많이 본 사람 나와! 이렇게 선전포고를 하길래
내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나의 스코어는?!


4550화ㅋㅋㅋㅋㅋㅋㅋ

상위3%라니 나는 언제 이렇게 많은 웹툰을 봤는가
내 주위에선 내가 1등인가?!했는데


나의 사랑스러운 여동생은 상위0.74%구나 그랬구나^^;

내년엔 더 적극적으로 덕질해야겠다고 마음먹으며
2023 네웹 결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