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Bali

[23년2월 발리여행 3일차] 샴발라스파, 이부라이레스토랑, 우붓왕궁, 토코파라스, 도나

발리3일차, 우붓3일차 일기 시작

[23년2월 발리여행 2일차] 우붓 시내 투어, 몽키포레스트, 요가반, 메구나우붓, 더토야마사지, 리

발리2일차, 우붓2일차 일기 시작 [23년2월 발리여행 1일차] 인천공항 2터미널, 응우라이 국제공항, 클룩 공항 픽업, 우붓 도착 느릿느릿 나만의 속도로 적는 발리여행기 욕심내지 말고 기억 나는

발리여행 2일차 포스팅 참조

23년2월4일 3일차 : 코마네카 요가 프로그램과 상쾌한 아침

발리하면 또 모닝 요가가 로망 아니던가, 한국에서는 하지 않지만! 발리에서는 요가를 즐기겠다고 마음먹고 갔다

원래 계획은 요가반에 가는 거였지만 전날 요가반까지 거리가 만만치 않다는 것을 깨닫고,

숙소에서 매일 아침 8시에 무료로 제공하는 요가 프로그램을 들었다. 이것은 탁월한 선택!

연륜이 지긋하신 할머니 선생님이 알려주신 요가 클래스. 우리 부부 포함 5인이 수강했다.

꼭 요가 학원에 가지 않고도 우붓의 아침공기 마시면서 듣는 요가수업은 기분 너무 좋더라

소규모 클래스라 강사님과 프라이빗하게 발맞출 수 있는 것도 좋았고~

23년2월4일 3일차 : 샴발라스파에서 하프데이 스파 패키지

요가가 끝나고 아침먹고 숙소에서 빈둥거리다가, 전날 계획했던 스파받으러 나섰다

이번 여행은 일정이 길기도하고 일상에서 도망쳐 갑자기 떠난 여행이기도 해서 모두 계획하고 올 수가 없었기때문에

어딜가나 파워 J인 나의 여행 스타일을 내려두고 여유있는 일정으로 움직였다

[23년02월 발리여행] 우붓 마사지샵 추천/비추천 : 카르사스파, 샴발라스파, 더토야스파

동남아에서 1일 1마사지 이상은 필수~! 다른 여행자들의 실패경험을 줄이기위해 후기를 남기려 함 포스팅 순서는 방문 순서가 아니고 내가 좋았던 순서대로 ♥ (구글 평점) 1. 카르사스파 Karsa spa

jjong-velyy.tistory.com

샴발라스파에서 3시간짜리 힐링코스를 느긋하게 즐겼다 (자세한 내용은 마사지샵 리뷰 참조)

가격은 3시간 2인 1,100K루피아(팁포함)

23년2월4일 3일차 : 이부라이 레스토랑에서 점심식사, 본격적인 우기 맛보기

스파가 끝나고 갑자기 쏟아지는 폭우

2월은 발리 우기라서 일정 내내 이렇게 소나기가 쏟아지곤했다

[23년02월 발리여행] 우붓 맛집 추천/비추천 2탄 : 이부라이 레스토랑, 와룽 디 요니, 리압리압

[23년02월 발리여행] 우붓 맛집 추천/비추천 1탄 : 메구나 우붓, 뱀부키친, 도나 포스팅 순서는 방문순서가 아니고 내가 맛있었던 순서대로 ♥ (구글평점) 1. 메구나 우붓 레스토랑 Meguna Ubud Restaurant

jjong-velyy.tistory.com

비가 그칠 기미가 안보여서, 일단 우산 하나 들고 식당으로 이동~!

이부라이 레스토랑에서 4시경 늦은 점심 냠냠 (605K루피아) (자세한 내용은 맛집 포스팅 참조)

23년2월4일 3일차 : 우붓의 랜드마크, 우붓 왕궁과 우붓 스타벅스 둘러보기

밥먹고 털레털레 우붓왕궁 스타벅스 도착

우붓 스타벅스 예쁘기로 유명하다는데, 내가보기엔 그닥🙄;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두잔(154K루피아) 발리 스타벅스 커피 모든 지점들이 맛없어서 기분이 상했다

우붓의 교통상황을 엿볼 수 있는 사진

일방통행같이 생겼지만 양방통행인 도로. 차량으로 움직이면 정말 오래걸린다

인도도 좁아 도보로 움직이기 불편한 구조기때문에 가능하면 스쿠터 렌트하는 것을 추천한다

우붓왕궁 근처 가판에서 발리 프린트 나시티(130K루피아) 이뻐서 하나 구매했다

집 와서 보니까 팔 구멍이 짝짝이더라 🤣 그냥저냥 현지에서 잘 입었다

비는 안그쳤지만 모두들 한장씩 찍고간다는 증명사진은 찍고가야지, 우붓 왕국앞에서 한장 찰칵!

요즘 재미들린 광각렌즈, 얼굴은 너무 후덕하게 나와서 가렸다🥹

23년2월4일 3일차 : 우붓 시내 쇼핑, 토코 파라스

우붓 왕궁에 다녀왔다가, 우붓시내에서의 마지막날이라 쇼핑했다

한국인 관광객들이 정말 좋아한다는 토코파라스 우붓(Toko Paras Ubud)

인센스스틱+홀더 세트 35K 루피아, 이 제품이 가장 혜자인것 같다.

면세점포함 어딜가나 이 구성으로 이가격에 파는 곳이 없다.

스톤디퓨저+에센스오일(40K루피아), 룸스프레이(85K루피아), 고체향수(40K루피아)선물용으로 주렁주렁 구매(1,470K)

토코파라스에서 산 선물들을 가장 유용하게 뿌린듯 함.

향은 발리에만 있다는 화이트프랑지파니 향이 가장 인기 제품인데,

개취로 발리문과 샌달우드가 더 좋아서 내가 좋은 향으로 사갔다

향은 개취니까 시향해보고 맘에드는 향으로 사면 될듯 함 😊

★추가 쇼핑 팁

발리에서 라탄 제품을 사려면 "우붓 아시타바" 에서 사는걸 추천

예쁘다 하고 다음 도시로 넘어갔는데, 그 가격에 그 퀄리티로 판매하는 샵이 없더라

우붓에서 라탄 탬버린백 하나 살걸 후회했다

아시타바 · Jl. Monkey Forest No.92,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기념품 상점

www.google.com

23년2월4일 3일차 : 우붓에서 제일 핫했던 도나에서 저녁먹으며 마무리

포스팅 순서는 방문순서가 아니고 내가 맛있었던 순서대로 ♥ (구글평점) 1. 메구나 우붓 레스토랑 Meguna Ubud Restaurant (4.7) 2. 뱀부 키친 Bamboo Kitchen (4.8) 3. 도나 Donna (4.8) ... 메구나 우붓 레스토랑 Me

jjong-velyy.tistory.com

비 맞으며 돌아다녔더니 금방 지쳐서, 숙소 들어가서 좀 쉬다 저녁먹으러 나옴

우붓에서 제일 핫하던 레스토랑 도나에서 냠냠 (771K루피아)

신나서 들떠있는 서양 언니들이 가득했던 곳이었다 (자세한 내용은 맛집 포스팅 참조)

다음날 새벽같이 출발할 동부투어를 기약하며 잠들었다

발리3일차, 우붓3일차 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