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ever after

본식 헤어변형 : 영롱하여라 제니원장님 2부 예식 헤어변형 후기

반응형

2부가 있는 예식에서 많이들 고민하시는 헤어변형

 

 

<헤어변형이란>

말그대로 예식 사이에 헤어 스타일을 변형 하는 것을 말한다

 

사실 나는 번이 잘 안어울리고 포니테일이나 웨이브헤어가 잘 어울리는 얼굴형이라,

본식때도 번을 안할까 고민했었는데.. 1부에서는 클래식한 예식 느낌을 내고 싶어서 번으로 유지!

그리고 2부에서 바꾸는 방향으로 결정했다

 

 

 

마리벨르 본식 가봉 후기 : 본식 2부 드레스 셀렉

마리벨르 본식 가봉 후기 : 본식 1부 드레스 셀렉 나의 짧은 드레스 투어 : 클라라, 마리벨르 드레스 투어 후기 (마리벨르 계약완료) 뭐든지 욕심쟁이인 쫑쁘, 그녀의 드레스 투어가 짧았던 이유

jjong-velyy.tistory.com

드레스 피팅때도 2부드레스때 웨이브로 헤어 변형을 고려하여, 이에 맞는 헤어로 세팅하고 갔었다

 

 

<헤어변형 업체>

헤어변형 업체도 정말 많은 업체가 있는데,

가장 유명하고 많이 추천 받은 업체는 바로 "영롱하여라 제니원장님"

instagram : @o.long__jeni_

 

영롱하여라 제니쌤 본식 헤어변형 가격 : 20만원

(가격 오픈해두셔서 블로그에도 공개)

 

손이 빠르고 실력이 너무 좋으셔서, 본식뿐만 아니라 스촬 헤변으로도 정말 인기 많으시더라

나는 스튜디오는 없이 제주스냅과 가봉촬영만 했기때문에 스촬헤변은 안해봤다

 

 

<헤어변형 예약시점>

제니원장님 워낙 유명하셔서 못할줄 알았는데, 운좋게 시간 맞아서 늦었는데도 예약 성공~!

 

점점 준비를 철저히 하시는 요즘 신부님들..

헤어변형 업체도 인기많은 업체는 예식 잡자 마자 예약해야 가능하다하니 (6개월~1년전)

미리 할 수 있는 예약은 모두 미리미리 하는걸 추천

 

 

<헤어변형 후기>

1부는 클래식 로우번 헤어

맵시에서 예쁘게 만들어주셨던 볼륨 과하지 않은 로우번😊

 

 

1부 예식이 끝나자 마자 탈의실에서 만난 제니쌤

첫인상.. 얼굴도 작고 체구가 작고 여리여리 요정 같으심🥰

근데 내가 본 사람중에 손이 제일 빠르시다. 정말 머리위에서 손이 춤추는거 같더라..

 

말하는걸 좋아하는 나는 스냅사진에도 모두 말하고 있는게 웃김🙄

 

 

2부 헤어변형 후 웨이브 헤어 

 

제니원장님 손이 얼마나 빠르신지 촬영된 시간을 비교해보니

본식드레스로 원판사진찍고 2부드레스 입고 연출사진 촬영한 간격이 10분정도;

드레스 환복 시간도 있으니 실제로는 10분도 안걸려서 바꿔주신 것이다

스냅 작가님도 넘 신기하다고 맡기고 싶다며 번호 따가심!

 

2부 예식 진행하려면 음식 서빙이 어느정도 되어야한다고 하셔서,

시간이 많이 남아 밖에서 연출사진 오래 찍을 수 있었다😊

 

 

2부 예식 입장 및 진행 중

태풍 힌남노와 같이 예식한 나는 2부 입장하면서 비를 좀 맞았는데,

헤어 메이크업 모두 망가지지 않고 잘 살아남았다 다행

 

2부 헤어랑 드레스 찰떡으로 너무 예쁘다고 다들 야단법석, 역시 나는 웨이브헤어가 잘어울려😊

하객분들이 예식 끝나고 어떻게 그렇게 빨리 머리까지 바꾸고 왔는지 많이 물어봤다

가발이다 아니다 토론했다고 ㅋㅋ

 

결론 : 드라마틱한 분위기 전환을 위해 헤어변형을 꼭 추가하는걸 추천!!

2부 색다른 느낌 내려고 드레스도 갈아입는데, 이왕하는거 확 다른 이미지 보여주면 좋잖아요💕

 

...

*본 포스팅의 모든 상품은 내돈내산이며, 애정으로 남기는 후기입니다*

#예식일#22년9월
#웨딩베뉴#엘리에나호텔#그랜드볼룸
#웨딩드레스#마리벨르#갈리아라하브#스피렌자
#헤어메이크업#멥시#차니부원장#지희원장
#헤어변형#영롱하려라#제니원장
#본식스냅#가봉스냅#블릭스냅
#아이폰스냅#문라이트스냅
#전문사회자#헤이비글#황현성사회자

#혼주한복#라온하제
#혼주메이크업#바이엘린

#제주스냅#에테르의바다
#제주드레스#제주메이크업#뮤토메이크업
#제주부케#빛물꽃

#종이청첩장#모닝글로리
#모바일청첩장#데어무드

#웨딩플래너#아이니#김아름플래너
#웨딩밴드#티파니#TCO링

문의사항은 댓글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