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ever after

시그니엘 프로포즈 후기 : 시그니엘 이터널프로미스

반응형

어쩌다보니 결혼준비보다 더 늦게 포스팅하게 된 나의 프로포즈 후기

 

 

서프라이즈 프로포즈 과정

남들이 서프라이즈 프로포즈 받았다고했을때, 나는 금방 알아챌거라고 생각했는데

1도 눈치 못채고 눈뜨고 뚝딱 코베인 프로포즈 스토리 🤣

 

22년 3월 지니언니가 남편이 회사 창립기념일 행사에서 호텔 숙박권을 받았는데 언니쓰라고 줬다며,

(이 시작부터 구라였다니.. 이현진 감독 대단해)

날짜 맞춰서 현아지 모임 브라이덜 샤워를 하자고 제안했다

내가 가능한 일정은 4월인지라, 4월에 보자고 일정 픽스!

 

22년 4월 24일, 아침에 침대에 딩굴거리는 승냥이를 두고 샤랄라 준비해서 집을 나섰다

 

 

브샤 진행하기 전, 지니유지 언니들이랑 롯데타워에서 맛있게 밥먹고 사진도 찍고~

카페에 놓여있던 예쁜 젤리곰도 구경하고 데이트 재밌게 했음

 

언니들 회사가 바로 옆건물에 있어서 택배 가져와서 풍선 세팅해준다고 먼저 올라가 있으라 함

언니들이 촬영하겠다고 부케도 사오고, 베일도 가져와서 의심 1도 없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플라워 로드와 은은하게 틀어둔 곡은 내가 좋아하는 성시경의 너는감동이었어

이때까지도 남편이 이 타이밍에 프로포즈할거라고 아예 생각 못해서, 언니들이 준비한건가 했음ㅋㅋㅋ

현아지 언니들이 날 보통 애꼈어야지.. 내 취향도 워낙 잘알기도 하고!

(심지어 동영상은 처음 들어갈때 못찍어서 나중에 다시 찍음🤣)

 

그렇게 어리둥절하고 있을때 짠 등장한 남편

 

 

복장도 의미있게, 17년11월 처음 함께한 내 생일때 시그니엘 올때 입었던 룩으로 왔더라

 

 

 

연애편지 : 220424 프로포즈 편지

22년 4월 프로포즈때 승용씨한테 받은 편지 ♥ ... 남들 다하는거 하는건데 나는 뭐가 이렇게 어렵고 혹시라도 니가 눈치챌까 조마조마했는지 모르겠어. 어떻게 보면 아무것도 아닐지 몰라도, 또

jjong-velyy.tistory.com

예상치 못한 편지 내용도 감동적 🥲

 

나는 워낙 눈물이 없는 로봇인간이라 나중에 프로포즈 받아도 안 울줄 알았는데,

코너에서 승냥이가 짠 나왔을때 눈물나더라, 감동의 눈물은 태어나서 첨 흘려본듯

대체 언제 언니들이랑 짜고 이렇게 준비한거냐구, 흐엉엉

 

 

입구부터 쭉 깔려있는 핑크핑크 생화 플라워로드

창가에 놓인 아치형 꽃장식, 반지가 들어갈 수 있는 플라워햄퍼 하나하나 고급스럽고 사랑스럽다

 

처음에는 객실 제일 안쪽에 세팅해두었는데, 승냥이가 먼저 확인하고 위치 맘에 안들어서

승냥이가 센스있게 버진로드랑 이어지게 창 앞으로 바꿔달라고 했다고 함.

 

 

넘나 신난 쫑쁘, 헤헤

 

 

그리고 내가 웨딩슈즈로 너무 갖고 싶어했던 블링블링 지미추 글리터슈즈 🥰

지금봐도 너무 영롱해!! 내 웨딩촬영과 본식 모두 함께 했다

막상 데일리로 신기에는 아까워서 신발장에 고이 모셔둔게 함정. 아끼똥 되기전에 열심히 신어야겠다

 

사진 더 많았는데 아이폰 클라우드 해킹당하면서 날아가서 너무 아쉽🥹

 

 

난 몰랐지만 그들은 치밀했던 프로포즈 과정..

유지언니는 내가 의심 안하게 계속 이것저것 얘기해주면서 혼을 빼놓고

현진언니는 혹시 승냥이한테 전화오는거 내가 볼까봐 폰에 저장된 이름을 임예은으로 바꿔두고

체크인할때 예약자 이름도 언니 남편이름으로 바꿔둠

(당연히 나는 그런거 산만해서 잘 못보지만 혹시나 해서 바꿔두었다 함^^;)

 

이랬는데 어떻게 알아채? 하 참내~

이렇게 조직적인 사기단에 당했습니다

 

 

시그니엘 이터널프로미스 구성 및 가격

과거 이터널프로미스 구성이 너무너무 구려서 승냥이가 알아보다가 질색팔색했는데,

(이상한 싸이월드 감성의 레터링조명에 안 예쁜 풍선더미..22년 이전 후기 찾아보면 알 수 있지만 150만원의 퀄이 아님)

22년부터 구성으로 바뀌었다고.. 근데 아직 레퍼런스는 없고 믿고 하시라고 시그니엘 직원이 설명해줘서 진행했다고 함.

너무 불안해서 준비 과정중에도 몇번이고 다시 체크했다고 한다ㅋㅋ

 

 

기본 패키지 가격 157만원~ (요일별 가격 상이, 세금21%별도)

 

 

버진로드 추가 50만원(세금21%별도)

 

플로리스트 유료 포장 서비스 5.5만원(세금21%별도)

 

+객실 내 로드형태가 없는 프리미어 룸에서 스위트룸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총 약 300만원 결제(너무 오래돼서 구체적인 가격이 기억이 안난다😊;)

 

 

 

Eternal Promise

시그니엘 서울의 프로모션 상품 Eternal Promise의 구성을 확인하세요. 시그니엘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호텔 할인 혜택과 객실 프로모션 확인하기 | 시그니엘 서울 공식사이트

www.lottehotel.com

자세한 구성 및 가격은 시그니엘 이터널프로미스 상품 페이지 참조

 

...

 

프로포즈를 마치고 잘생긴 겸둥이와 즐겁게 놀고

닭발도 시켜먹고 공성전도 함께 했다고 한다

 

 

다음날 플로리스트께서 로드부터 아치까지 사용된 꽃을 모두 포장해주셔서,

나도 갖고 언니들도 주고 모두들 향기로운 생화에 파묻혀 기뻐했음 😊

 

행복했던 프로포즈 후기 끝

 

...

*본 포스팅의 모든 상품은 내돈내산이며, 애정으로 남기는 후기입니다*

#예식일#22년9월
#웨딩베뉴#엘리에나호텔#그랜드볼룸
#웨딩드레스#마리벨르#갈리아라하브#스피렌자
#헤어메이크업#멥시#차니부원장#지희원장
#헤어변형#영롱하려라#제니원장
#본식스냅#가봉스냅#블릭스냅
#아이폰스냅#문라이트스냅
#전문사회자#헤이비글#황현성사회자

#혼주한복#라온하제
#혼주메이크업#바이엘린

#제주스냅#에테르의바다
#제주드레스#제주메이크업#뮤토메이크업
#제주부케#빛물꽃

#종이청첩장#모닝글로리
#모바일청첩장#데어무드
#식전영상#필메이커

#웨딩플래너#아이니#김아름플래너
#웨딩밴드#티파니#TCO링
#프로포즈#시그니엘서울#이터널프로미스

문의사항은 댓글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