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lex

루이비통 에피 클루니 mm Flex : 스크래치 없이 오래오래 들기 좋은 명품 가방

반응형

160924

구입 시점은 좀 됐지만, 내가 지금까지 애정하는 가방 Flex

(과거 포스팅 이전)

 

...

 

발단

도영이랑 손잡고 중고명품 백화점 캉카스에 다녀왔다
목적은 내가방 사기

당시 내가 갖고 있던 명품가방은 구찌클러치와 페라가모 지니미니백 뿐이라
 평소에 데일리로 들기엔 2%부족하다고 느껴 데일리백을 구하는 것이 목적이었음

캉카스를 선택한 이유는
나는 평소에 가방을 굉장히 험하게 드는편이라 (feat. 가방 패대기)
어차피 사자마자 바로 헌가방이 되기때문에

상태 좋은 중고나 전시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는것이 이득이기 때문


인터넷으로 후기도 보고 사이트도 방문해봤지만
가방은 실물이지~ 압구정점으로 보러 갔다

...

외관

가로수길에서 신사중학교의 반대쪽 끝 강남을지병원 옆 대로변에 위치한 캉카스

건물 이름은 대하 인터내셔널이라고 되어있음

...

내관

화려한 인테리어의 로비


로비에서 원하는 제품군이나 브랜드를 말하고 접수하면
직원과 1대1 전담 마킹을 받으며 쇼핑을 즐길수있다

직원 마킹 서비스가 생각보다 좋았는데
부담스럽게 제품을 추천한다거나, 친구와 대화하는것을 방해하지 않았고
찾는 제품을 여쭤보거나 관련정보를 여쭤볼때만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셔서 쇼핑비서같은 느낌이랄까..

처음 들어가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돌면서 
무난하게 들기좋은 가방을 추천받았다

전반적으로 가방들이 흠잡을 것 없이 상태가 좋다


구경했던 가방들 몇가지만 보면

비똥이 250만원대, 모델명이 기억 안난다
신상품급으로 가방 상태 좋고 디자인도 맘에 들었지만
모노그램은 피하고싶었고 체인줄이 올드한 느낌이라 패스 ~

(26살때는 별로였는데 30살인 지금 보니까 예쁘네..ㅎㅎ)

 

에르메스 버킨 1300만원대였나?
포장도 안뜯은 새제품
너는 나중에 더 부자되면 만나자 사요나라

 

구찌 마몬트 200만원대
마몬트 라인 깔끔하고 이쁜데
일주일전에 친한 언니가 컬러까지 같은 제품을 사서 패스

 

애증의 셀린느 러기지백 150만원대
그레이색상 너무 예쁘고 사이즈도 적당하고 상태도 너무 좋아서..
여기저기 살펴보고, 내가 메고 있는 상태로 이걸로 가져갈게요 했는데
상품확인하시던 직원분의 곤란한 표정

내가 메고 있는동안 방금 사이트에서 팔렸다고..

다른 직원분이 미안한 표정으로 들고 가버렸다ㅜㅜ
사이트에도 매물이 그대로 올려져 있어서 발생한 불상사

안녕..나의 가방이될뻔한 러기지백..
다른 러기지백들은 컬러가 맘에 안들었음 패스


프라다사피아노나 샤넬라인들은 매물이 상당히 많다
사피아노는 아코디언라인 사고싶어서 보류
샤넬 서프백 잠깐 고민했지만 각잡힌거 사고싶어서 패스

그러다가 발견한 루이비통 에피 클루니 mm
두가지 컬러가 있었다

베이지 290만원대
진짜 정말 이쁜데 저 색을 유지할 자신이 없어서 패스..ㅠㅠ

 

네이비 250만원대

네이비는 비닐도 안뗀 완전 새상품이었는데
가격이 더 낮은 이유는 가죽참에 이니셜이 박혀있었음

 

- 홈페이지샷

가죽참은 탈부착 가능하니

기존거 떼고 다른 루이비통 참 사서 달자 생각하고 데려왔다~

...

루이비통 에피 클루니 mm 리뷰

 

- 홈페이지 정보

루이비통 가방 이름은
"브랜드 가죽종류 가방디자인종류 사이즈"
이렇게 이루어져있다


"루이비통 에피 클루니  mm"

 

- 비닐도 안뜯어져 있는 새 제품


스크래치가 가지 않는 에피가죽으로 되어있는게 제일 맘에 든다
나는 가방 패대기er 니깐..ㅋㅋ

각이 잘 무너지지 않는 디자인에
깔끔하고 강한 자석 버클로 여닫기가 용이하다

모노그램처럼 막 정신없지 않고

마크가 깔끔하게 박혀있어서 고급진 느낌을 준다

숄더캐리하기에 줄길이가 너무 좋다
핸드캐리해도 이쁘고 ~

내 가방이 최고

 

...

 

+내돈내산 인증

 

왜 항상 가방 관련 포스팅에 가격은 없는지 궁금했는데.. 난 기재해야지
현장에서 추가 할인받아서 240만원에 구입, 매장 정가는 343만원

...

루이비통 모노그램 몽소 리뷰

 

같이 간 친구는 별생각 없다가
너무 예쁘고 부담없이 메기좋은 몽소에 셀프영업 당했는데..
그날룩에 유독 잘어울리는 가방이었다

 

가격은 할인받아 70만원대

- 얼굴도 너무 이쁘지만 초상권 보호를 위해 가리고 올림
요렇게 예쁘게 잘 메고 다닌다고 한다

캉카스 완전 강추 (홈페이지 주소참조)

 

http://www.kangkas.com/

 

www.kangka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