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물욕

카퓌신 미니 블랙 : 루이비통

반응형

 

루이 비통의 제품: 카퓌신 미니

루이 비통 만나보기 카퓌신 미니: 짙은 블랙 색상의 토뤼옹 가죽 소재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매력을 자아내는 카퓌신 미니 핸드백. 골드 톤 핸들 링 및 상징적인 LV 이니셜이 특징. 작은 사이즈로

kr.louisvuitton.com

오늘의 안 소소하고, 1순위로 등극한 나의 물욕

 

바로...

카퓌신 미니 블랙

매장가 : 5,080,000원

 

...

 

 

200711 엄청난 일정의 하루 : 도영이랑 12시간 데이트 하기

200711 토요일, 엄청난 일정의 엄청난 하루 였다 도영이가 분당오고 나서 첫 데이트하기로 한 날 :)* 시작은 13시 판교 아브뉴프랑에서의 점심. 후라토식당이라는 규카츠 집에 갔다. 대기가 꽤나 길

jjong-velyy.tistory.com

어느날 도영이와 현대백화점 데이트갔다가 루이비통 매장에 들렀다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카퓌신 미니를 딱 들었는데..

아니 이럴수가??? 뜻밖의 나의 찰떡 템

 

크로스백으로 메는것도 예쁘지만

 

핸들로 들었을때, 훨씬 귀엽고 예쁘다

 

미니는 아직 BB나 PM사이즈 만큼 모델샷이 많지가 않다 ㅠ

사진 찾다 보니 나온 핑크 핸들도 너무 예쁘네..? 어쩜 좋아

기존에 카퓌신 일반사이즈는 괜찮네~ 이런 느낌이었다면

미니는 어머 미쳤다 이건 내꺼 이런 느낌 (!)

 

나는 원래 블랙백은 코코샤넬을 사고 싶었는데,

코코샤넬은 좀 더 클래식한 느낌이고, 이건 좀 더 세련되고 신상느낌이다

디테일 하나하나가 사랑스럽고 앙증맞고요~!

 

지금 순간부터 내가 제일 갖고 싶은 가방은 바로 이 가방

 

열심히 일해서, 널 갖겠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