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겜순

라그나로크 오리진 : 라그나로크 바포메트 초코과자 사건

반응형

 

라그나로크 바포메트 초코과자 사건

 

발단은.. 간단했다

라그나로크에 초코과자, 딸기과자 입장식이 있는데,

라그나로크 과자를 먹어서 둘다 나왔다는 길원님의 정보공유가 있었고,

스타일 점수를 위해 갖고싶어진 나는 라그나로크 과자를 1박스 주문했다

 

판매처는 오직 롯데몰, 가격은 15봉지에 28,000원 이라는 사악한 가격.

 

택배 도착. 과자 1박스의 위엄.

나는 군것질을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서

이렇게 같은 종류의 과자를 많이 산건 처음이다ㅋㅋ

 

과자는 맛있었다. 정확히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초코렛타 맛이었다.

근데 문제는 그것이 15봉지라는 것. 그리고 양이 꽤나 많이 들어있다는 것..ㅠㅠ

 

혼자서는 올해 중에 다 먹을 수 없다고 판단하고,

회사에 가져가서 사람들과 노나먹기 위해 과자는 오픈하여 지퍼백에 보관하고

쿠폰만 분리하기 시작했다

 

이 상품은 쿠폰 100% 지급 상품인데, 따다보니 쿠폰이 누락된 봉지가 있었음

심지어 1박스 15봉지 중 2봉지나 쿠폰이 누락됨.

불량율 13퍼? 실화냐..?

 

이에 킹받은 승냥이가 카페에 글을 썼음

영자님이 댓글로 인게임 고객센터에 관련 문의 글을 남겨달라고해서,

문의글 남긴 상황 (20.07.18 오후11시 작성)

 

아직 답변은 안왔음. 답변 오면 별도 후기글 작성 예정.

 

그것과 별개로, 누락되지 않은 쿠폰은 모두 등록했음.

장신구는 확률을 통해 지급하고, 초반지원패키지(물약몇개, 요리 등)은 100% 지급한다

 

나의 귀염둥이 쫑쁘캐릭터는 가까스로 1개 득템 완료

승냥이는 못먹음.ㅋㅋㅋㅋㅋㅋㅋ

 

1박스 오픈해서 하나도 못먹은 사람도 있다고 하니.. 선방했다고 해야하나.

 

바포메트 초코과자 1박스 구매인증. 문의사항 답변오는거나 기다려봐야겠다.

아무리 내가 흑우라지만, 먹을거로는 장난치지 말라고요(!)

흑우흑우!!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