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겜순

라그나로크 오리진 : 카드자판기 사건 정리

반응형

라그나로크 공카를 들썩하게한 카드자판기 사건 정리

 

라그 오픈때부터 RO샵에 카드 자판기 라는 300냥다래(약 9천원) 상품이 있었는데,

상품 설명이 파란색 등급 이상 카드 1장 랜덤 획득 이었다

 

확률은 공개되기 전이었고, 많은 유저들이 좋은 카드를 뽑기위해 엄청 질렀다고 한다

 

근데 이 후 공카에 확률이 공개되었는데,

보라카드는 대상에 모두 들어있지 않고, 파란카드도 전체가 대상이 아니고 일부만 나오게 되어있었다.

 

이에 분노한 유저들이 사기신고, 언론사에 송부, 스토어 환불 등등..

여러가지 움직임을 보였고..

 

결국 환불 공지 나왔다

나는 900냥다래 환불 받음

사실 내가 몇 개 샀었는지 기억 안났었는데 ㅎㅎ 3개 샀었나보다


결국 이 사건으로 일부 헤비플레이어들이 스토어를 통해 전액 환불 받고 빠진듯 함.

 

사실 이렇게 안해도 과금할 유저들은 어차피 할텐데..
그걸 왜 굳이 대상에서 제외해놔서..; 게임사의 스탠스가 좀 아쉽다

 

나님의 비밀마켓에 데비루치 가방 또 떴음.

 

나는 저 캡슐 뽑기운은 진짜 없는데 비밀마켓에 온갖 템들이 다 뜬다

승냥이 데비루치 가방 갖고싶어했는데 승냥이한테나 뜨지;

선물하기도 안되고, 아무튼 안녕~

 

목요일의 길드 파티 요리 퇴근길에 승냥쓰와 도전했고, 다시 한번 7개 완료

 

그리고, 200718기준 Lv 59 달성완료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