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삭센다 내돈내산 후기 3 : 삭센다 효과 1펜 기준 3주에 4키로 감량 후기, 재구매 완료

반응형

 

삭센다 내돈내산 후기 2 : 삭센다 수령방법, 분당 서현/판교 삭센다 있는 약국 가격 공유

삭센다 내돈내산 후기 1 : 나만의닥터 어플로 병원 방문 없이 삭센다 비대면 처방 받기 삭센다 내돈내산 구매 후기 렛츠고 삭센다 구매 계기 150명 규모 사내 행사 사회 준비 중 회사에서 갑자기

jjong-velyy.tistory.com

2탄에 이어 처방 받은 삭센다 1펜을 모두 사용해보고난 후기

삭센다 관련해서는 마지막 포스팅이지 않을까

 

 

삭센다 사용방법 : 매일 아침 복부에 피하지방 주사 방식

유튜브에 동영상으로 되어있는 삭센다 사용방법 보면 정말 쉽게 나와있으니 참고

바늘끼우고 다이얼돌려서 내가 원하는 용량을 세팅한 후 복부 또는 허벅지에 주사하면 됨

나는 복부에만 주사해봤다. 뱃살이 잡기가 편하니까..😊

 

매일 같은 시간에 주사해주면 되고, 식욕을 억제하는 원리이기때문에 아침에 주사하는 것을 권장한다

나는 출근 전에 맞고 있음

 

 

삭센다 실사용 개인적인 후기

장점은 다들 알고 있을테니, 실사용자가 느낀 단점 위주로 남겨보자면..

 

통증은 거의 없는 수준이지만, 기분이 나쁨

나는 조금의 통증도 못참는 엄살쟁이인데 솜털을 족집게로 뽑는 정도의 통증..? 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솔직히 아프지는 않고 그냥 기분이 나쁜 정도다

☆ 팁 : 개봉 후 삭센다는 30도미만의 상온 보관 가능한데, 상온 보관시 통증이 적다. 수액도 차가운 수액 맞으면 더 아픔

 

먹는 약보다 사용감이 별로임

삭센다 사용 전에도 고민했던 포인트지만, 아무리 안아픈 침이지만 날 스스로 찌르는 행위가 좋은 기분이 아니다

그리고 매일 맞는 부위를 다르게 해서 고루 맞아도 맞는 부위에 작은 멍이 들었다

 

부작용이 있었음

설명서에 의거해서 정량 사용을 했음에도 사용첫날 그리고 증량할때마다 소화불량+메스꺼움이 있었다

빈속에 차타서 멀미하는 것 같은 느낌. 완전 심한 구역감은 아니었는데, 종일 불쾌한 정도였음

이 정도 증상은 10중1명에게 나타나는 부작용이라고 한다 

 

삭센다를 맞으면 조금만 먹어도 금방 배부른데, 그 이상 먹으면 과식한 것처럼 속이 불편해진다

이게 정상작용인지 부작용인지는 모르겠음

무튼 그래서 식욕이 없기도 하지만, 더 먹고싶어도 먹을 수 없음

 

음주는 비추

삭센다 맞는 중에 음주가 불가능한 것은 아닌데, 알콜이 들어가면 메스꺼움을 더 많이 유발하는 듯 함

나는 중요한 자리에서 맥주한잔정도 마시고, 아니면 마시지 않음

 

 

삭센다 감량효과 : 첫 펜 3주기준 4KG 감량

원래 삭센다 초기에 위에 적은 증상들때문에 재구매는 하지 않으려 했는데,

1펜 모두 사용 후 재구매 하는것으로 마음먹었다.

 

나한테 잘 맞는지 효과가 꽤 괜찮았기때문!

 

 

1펜 사용하는 3주가량에 4키로 감량할 수 있었고,

체지방이 많이 빠지면서 눈바디로도 상하체라인 특히 허리라인이 정말 예뻐졌다

남편도 내 결과물을 보고 본인도 맞아볼까 고민했을 정도 🙄

 

그래서 이왕 빼는 김에 불편함을 감수하고 1-2달 정도 더 써보기로 마음 먹었다

 

 

추가적으로 2펜 처방 받았다

 

이전 포스팅에 썼던 약국은 재고가 다 떨어졌다고 하셔서, 새로 전화를 돌려야했다

여쭤보니 한달에 ~5개정도 랜덤입고가 된다고 하심

한번에 너무 많은 수량을 처방받으면 집근처에서 구하기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서현 ㅋㅇ약국(구 ㄷㅇ약국)에서 개당 9.5만원에 확보했다

바로 옆집인 서현 ㅈㅇ약국에도 재고 1개 남아있다고 하셨음😊 (24년4월5일 기준)

*풀네임 필요하면 댓글주세요*

 

다시 어느정도 돌아올 거 감안해서 총 8키로만 감량해봐야지, 화이팅!

 

*본 포스팅의 모든 상품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