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Tokyo

[23년10월 도쿄여행] 도쿄디즈니 온천 우라야스 오오에도 온천

반응형

일본에 갔으면 온천 한번은 가줘야지~ 싶어서 넣은 일정, 우라야스 오오에도 온천

보통 디즈니랜드 일정을 마치고 많이 방문하는데, 나는 일정 상 디즈니랜드 방문 전날 방문하게 되었다

 

결과적으로 너무 좋은 선택!

디즈니랜드, 디즈니씨 일정이 워낙 빡세서 숙소 가자마자 뻗어버렸기때문에, 당일에 갔으면 너무 힘들었을 듯

 

 

우라야스 오오에도 온천 위치

 

구글맵 주소 : 7 Chome-3-12 Hinode, Urayasu, Chiba 279-0013 일본

 

과거 후기들을 찾아보니, 예전에는 오다이바에 위치했던것 같음

지금은 디즈니랜드, 디즈니씨 근처인 신우라야스 역에 위치

 

 

우라야스 오오에도 온천 가는 방법

나는 무료 셔틀 버스를 통해 이동했다

셔틀버스 승차 위치는 우라야스역, 신우라야스역이 있는데, 나는 숙소 바로 앞인 신우라야스 역에서 탑승

 

 

신우라야스역 앞 빨간우체통 옆에 오오에도 온천행 셔틀버스 시간표가 붙어있다

평일 오후 7시였는데, 건너편에 피곤해보이는 J직장인들이 가득했다

평소 내 모습을 보는거 같네 🥲

 

 

까막눈이라 다른 후기 보고 온천 마크가 붙어있는 버스만 찾았는데, 파랑노랑 칠해진 버스였다(23년10월기준)

 

 

우라야스 오오에도 온천 방문 후기

온천 입구. 이국적인 등이 달린 인테리어가 예쁘다

입구 오른쪽 신발장에 보증금100엔 넣고 신발 넣으면 된다

 

전체적으로 내부에 영문설명이 거의 없어서 살짝 헤맸음

입장하고나면 온천탕 입구 옆쪽에서 찜질복(무료)수영복(유료)을 대여해준다

사물함 팔로 계산하고 계산은 퇴장할때 일괄 계산!

 

유카타 빌려준다는 후기도 있던데, 내가 갔을때는 찜질복뿐이었다🥲

 

 

수영복 갈아입고 나가보니 온천 내부는 내 생각보다 컸다

막 화려하고 큰건 아닌데 노천 탕이 여러 테마별로 있음

방금 홈페이지 찾아보니 38개 테마라고함 그정도 많아 보이지는 않았는데 ㅎㅎ

목소리가 울리는 동굴 탕도 있고, 조명 색상도 다르게 켜둬서

탕별로 다니면서 겸둥이 남편 사진 요리조리 찍어둠

 

 

씻고 찜질복으로 갈아입고 나와서 푸드코트에서 생맥주랑 타코야키 냠냠

일본 옛날 거리처럼 꾸며둬서 사진찍기 좋음

찜질복 입고 나오면 한국 찜질방처럼 할게 많지는 않다ㅋㅋ

 

 

겸둥이는 논알콜, 나는 나마비르 먹으면서 셀피 타임

 

2시간정도 재밌게 놀고, 9시35분 셔틀 타고 귀가

저녁으로 방문하려고 한 식당들 라스트오더 시간때문에 서둘러 왔는데

여유있게 3시간정도 잡고 가면 좋을 듯

 

도쿄에서 온천 가보고싶은 분, 디즈니랜드 일정에 추가 일정 넣고 싶은 분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