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네일

서현역 헤몬네일 6월의 아트 : 연핑크 미러파우더 조개 네일

반응형

 

 

서현 헤몬네일 23년 6월 이달의 아트

깜박하고 이달의 네일 아트 판을 못찍어서 헤몬네일 인스타 사진 가져옴

 

여름이라 불가사리, 조개, 파도가 담긴 네일이 나오기 시작하더라

네일할떄 느낄 수 있다 여름이 왔음을!

 

내가 이번에 한 네일은 연핑크 미러파우더 조개 네일(회원가9.9만원)

위에서 두번째 있는 네일임

 

 

많이 길고 약해졌구나 나의 손톱아 

 

 

완성샷

은은한 핑크 미러파우더가 진주알 같은 광택을 내서 여리여리, 투명스와가 핑크 위에서 반짝거림

체인 디테일은 내가 개취로 좋아하지 않아서 빼달라고 요청했다

 

엄지에 뭉텅이처럼 느껴지는건 아크릴로 만든 조개 ㅋㅋ

실제로 보면 조개 같은데 이 네일이 전체적으로 사진에 진짜 안담기네 속상!

나는 워낙 손톱이 작아서 반대손에는 약지에 조개는 어거지로 집어 넣었다 ㅠ

 

너무 은은한 핑크여서 손가락이 조금 까매보이긴하는데..

그래도 네일이 예쁘니까 괜찮아

 

 

손톱이 많이 얇아져서 길이를 짧게 줄였더니 짧뚱해서 세련된 느낌이 안나 속상하당

빨리 또 길러서 예쁜 울버린 손톱을 해야겠다

 

나의 한달을 잘 부탁해~

 

...

 

*본 포스팅의 모든 상품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