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lex

포르쉐 신차 계약 Flex : 포르쉐 쿼터 배정 완료, 8월 수령 예정

반응형

23년4월9일 방문한 포르쉐 센터 수원, 오랜만이야

 

 

 

포르쉐 신차 계약 Flex : 현실에선 직장인인 내가 이 세계에서는 포르쉐 오너 ?(2)

포르쉐 신차 계약 flex : 현실에선 직장인인 내가 이 세계에서는 포르쉐 오너 ?(1) 발단 내가 하고싶은 건 다~ 하게 해주는 우리 예랑이 그치만 정작 당신은 물욕이 없는 스타일이라 해줄만한게 정

jjong-velyy.tistory.com

작년2월 계약하고 잊고 있던 마칸이 쿼터 배정 받았다고 옵션 픽스 하러 오라는 연락이 왔다 꺄❤️
드디어 제작에 들어나는구나 두근두근

 

 

포르쉐 센터 수원 내부

센터 내부에 즐비한 출고 대기 중인 차량들, 이전에 왔을때보다 차량이 많은 것 같은데?

 

요즘 원색에 꽂혀있어서 원색 차량이 너무너무 예쁘다..

외관을 원색으로 하면 레드 시트를 포기하는걸 추천하셔서 마지막까지 우리 차량 컬러를 고민했지만,

그냥 시트를 레드로 하고 외관 화이트로 최종 결정했다😥 흑흐규 못내 아쉬워

 

크레용 요즘 많이 해서 흰색보다 크레용 컬러 포르쉐가 더 많이 보이던데

개인적으로 흐리멍덩한 회색이 내 취향이 아님..

 

 

옵션 픽스가 완료되면, 이렇게 안내문이 온다

 

 

 

나의 마칸 GTS 옵션

외관은 전체적으로 화이트에 스포티한 느낌을 주기 위해 문고리와 사이드미러에 배색 넣었다

내관은 진리의 레드컬러의 스포츠시트에 레드 크로노워치까지 장착 완료

헤드레스트에 기본으로 gts가 들어가므로 말마크는 제외했다

 

자세한 옵션표는 아래에

 

 

 

23년식 마칸 GTS 옵션별 가격표

우리가 정말 럭키하다고 느낀거는 5월제작까지는 23년 연식, 이후는 24년 연식으로 측정되는데, 5월 제작에 딱 걸림

성능은 동일하고 물가 인상에 따른 가격인상만 반영 되는데, 차이가 천만원이나 되니 내 가방 하나 더 사면 될것 같다 😊

 

현재 포르쉐 홈페이지 기준 가격은 24년식 기준으로 되어있다, 참고!

 

 

현금구매 기준 세금 포함하면 얼마인지 간략하게 산정해주심

 

 

계약 당시에 페이스리프트중이라 시승해보지 못한 마칸GTS 시승도 해보고왔다

시승차량은 마이애미블루, 벨트도 깔맞춤으로 마이애미블루

내취향은 이것보다 좀 더 딥블루컬러지만 원색~ 아이뽀~

 

잠깐 시승으로 느낀건 진짜 조금만 밟아도 속도가 금방 붙고,

나는 속도 붙는걸 무서워하는 쫄보인데도 ^^; 고속주행 안정감이 너무 좋아서 얼마나 빠른지 체감하기 어렵더라

 

 

마칸GTS 오토뷰 영상으로 간접 시승 즐겨보자

 

이제 출고 정말 얼마 안남았다

다음 포스팅은 출고 후기로 돌아오는걸로🥰

 

...

 

*본 포스팅의 모든 상품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