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겜순

호그와트레거시 : 호그와트 입학하고시포 ♡

반응형

오늘의 스팀게임/플스게임 추천

23년2월10일 내가 발리여행 가있는동안 출시한 해리포터 신작게임 호그와트 레거시

 

옛~날에 마법사의 돌을 너무 재밌게 했던 추억이 있었고,

해리포터 덕후니까 귀국하자마자 바로 시작했다

스팀,플스 모두 가능하고 나는 플스가 없으니 스팀으로 진행

늙으니까 앉아있기 힘들어서 피씨게임 잘 안했는데, 오랜만이야^ㅅ^;

 

호그와트 레거시는 해리포터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 게임으로

해리포터가 주인공은 아니고, 해리포터 100년전 시대를 다루고 있다

그러나 배경이나 용어가 우리들이 모두 알고있는 그 모습이라 넘나 반가운것!

 

 

내가 게임에 대해서 모두 설명하기는 어렵기에 남겨둔 영래기님의 호그와트레거시 게임소개 영상

 

 

인스타 스토리에 올리려고 찍어두었던 호그와트 연회장ㅋㅋ

아이 쪼아🥰

 

 

기숙사 배정 받는 중

모자가 배정도 해주지만, 내가 원하는 기숙사로 선택 가능하다

뭘 선택해도 플레이에 큰 차이 없다고 함

슬리데린이 인기 많은 것 같던데, 나는 레드색상이 좋아해서 그리핀도르

 

 

ㅡㅡ? 모자 어이 없네, 나 나이 많은거 어떻게 알았지ㅇㄹ

 

 

흐응 이거지, 호그와트 너무 좋아

오사카 유니버셜 또 가고싶다

 

히포그리프 타고 날때 짜릿함

 

 

외형 아무리 많이 나와도 기본 기숙사 옷이 제일 이쁘다

식물/포션 제조시설로 변한 나의 필요의 방

 

 

복직 전에 엔딩까지 보려고 했는데.. 서브퀘충이라 자잘한 서브퀘 다 밀면서 하다 보니까

50시간을 해도 아직 한참 남았네..?ㅎㅎ

 

나도 다시 호그와트 입학할래>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