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오하이캔들 캔들케이크 : 케이크보다 오래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선물

반응형

22년 6월 지니지니언니의 생일이 다가왔다

 

결혼준비하면서 언니한테 도움 받은게 많아서

스시도 먹고 했지만 생일 선물 소소하게 준비해주고싶었음

 

근데 가봉 스냅 촬영 준비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생일이 임박한것을 잊어버린것!!

일정내로 받아볼 수 있는 선물이면서 특별한 선물!을 급하게 찾았다

 

돌아다니다보니 넘 귀여워서 눈에 들어온 케이크 캔들🍰💗

우리 현아지멤버의 언니들이 디저트를 별로 안좋아해서 케이크 사서 먹는게 매번 부담이었는데,

쭉 간직할수 있는데다가 실제 레터링 케이크만큼이나 디자인이 예쁘니 이게 딱 아닌가?!

 

퇴근하고 새벽1시에 찾은지라ㅠㅠ

아이디어스를 뒤지다가 캔들 작가님들께 긴급 배송 가능한지 여기저기 챗을 드렸다

 

그런데 세상에.. 기대 안했는데 오하이캔들에서 새벽에도 채팅 답변을 해주시더라

심지어 새벽에 바로 작업해서 다음날 보내주신다고.. 감동

덕분에 일정 내 수령할 수 있었다

 

 

* 주문서 : 디자인, 향, 시트색상, 크림색상, 곰돌이색상 선택 필요

* 가격 : M1개 S1개, 상자2개 추가기준 46,000원

 

생일 머리띠도 주시는데 겨우 한줄리뷰 약속이라니..?

받자마자 너무 감사해서 20줄 리뷰로 남겼다

 

 

그렇게 수령한 오하이캔들케이크

퍼플을 사랑하는 지니언니를 위해 레터링과 시트를 퍼플퍼플하게 꾸미고

보색으로 잘 보기에 하기 위해 크림컬러를 노랑으로 넣었다

 

그와중에 선물용으로 추가한 오하이 상자도 너무 귀엽구~!!

 

 

현아지 같이 만나는데 지니언니만 주면 서운하니까 유지언니꺼도 준비했지😘

지니언니 오(피스)와(이프) 컨셉 밀고 있는 유지짱을 위한 레터링

 

 

그리고 몇달있다가 나의 20줄 리뷰가 베스트리뷰에 당첨되어버렸다

제품 하나 주문가능한 쿠폰을 받음 꺄~

 

 

나를 위한 선물 하고 싶어서 우리 이름을 넣고 미니사이즈로 제작해서 거실 한켠에 모셔두었다

 

과하지 않은 작은 소품으로 집에서 신혼부부 느낌 확 나고💕

집에 놀러오는 손님들도 보고 귀엽다고 좋아하시더라

 

케이크 기분 내면서도 오래남길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오하이 케이크캔들 추천~!

 

...

*본 포스팅의 모든 상품은 내돈내산이며, 애정으로 남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