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ever after

제주스냅/제주웨딩스냅 예약 완료 : 두시의 동화/연그라미/에테르의 바다

반응형

난 옛날부터 스튜디오, 제주스냅, 신행스냅 모두 할 생각이었다

드레스 입을 일 살면서 몇번이나 있겠어~

이쁠시기에 예쁘게하고 어? 사진찍는거 얼마나 좋냐구!+_+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찍는 스튜디오

싱그러운 꽃 시즌에 찍는 제주 스냅

낯선 여행지의 감동을 가득 담은 신행 스냅 까지..

 

뭐 하나 놓칠수가 없잖아~

하고 싶은거 다 하고 사는거 최고^ㅅ^ ♡

 

...

 

<제주스냅 업체 선정 배경>

 

그리고 21년9월의 어느날, 웨딩홀 예약을 완료하고 빈둥거리려는 찰나

제주 스냅 예약했냐는 친구의 질문에

아직 6개월도 넘게 남았는데~? 라고 생각하고 가볍게 업체들을 돌아보았다

그땐 몰랐지..예약이 이렇게 치열할줄은..

 

21년 12월 현재 기준, 22년 하반기 예약 빠르게 차는 중

스냅 예약 오픈날짜 알아놨다가 먼저 예약하세요

8~9개월 전에 먼저 예약 받는듯 함

 

<제주스냅 업체 고르기 팁>

1) 스냅 업체 샘플들을 최대한 많이 보면서 내가 원하는 색감/분위기 찾기

2) 맘에 드는 업체가 하나 있으면, 그 업체를 검색해서 검색천재 언니들이 비슷한 업체 모아서 비교 포스팅한걸 참조

3) 가격대(예산) 설정

4) 상품 구성 및 작품 디테일 비교를 통한 최종 선택

 

찾다보니 난 역시 공주인지, 플라워리하고 동화같은 색감이 마음에 들었다

근데 제주 웨딩 스냅 업체는 정말정말 많은데,

생각보다 이거 정말 내스타일!이다 싶은 스냅 업체가 많이 없더라

 

사실 세련된건 스튜디오에서 많이 하면 되잖아~

핑크 곤듀 하고 싶다고요~

 

그렇게 꼽은 나의 세가지 후보군은

제주 스냅 찍으려는 모두가 한번쯤은 살펴봤을 베 스 트 셀 러 ♡

 

...

 

<제주 스냅 업체 리스트 및 비교>

 

1. 두시의 동화 (구 파스텔제주)

이니스프리 구 작가님으로 유명한 두시의 동화 스냅

이니스프리 특유의 몽글몽글한 색감이 바로 이 작가님 작품이라는 것

 

아 웨딩스냅도

색감이 기가막혀 색감이 기가 막혀~

 

 

2022년 두시의동화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두시의동화입니다. 22년 하반기예약을 기다려주셨던 여러분 기다려주셔서 감사했고 정말 반가...

blog.naver.com

두시의동화 가격정보 참조

심플동화(3시간90만원) ~ 올데이동화(5시간130만원)

 

근데, 내년 3~4월 벚꽃시즌이요? 응 마감

 

...

 

2. 연그라미

역시나 짱짱 색감을 자랑하는 연그라미 스냅

이 업체는 울 플래너님이 자기 신부님이 했는데 예쁘다고 추천해주셨다

 

두시의 동화 작가님보다 좀 더 또렷한 색감

역시나 존예구..

 

사실 나는 파스텔 필터류보다는 살짝 더 색감있고 또렷한 연그라미가 내 취향이다

 

 

제주웨딩스냅 : 연그라미

+ Notice +1/ 헤어메이크업, 드레스, 수트 미포함입니다. 헤어메이크업 및 드레스대여는 제휴업체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제휴업체리스트보러가기◀2/ 모든 촬영시간은 이동시간&환복 및 헤어

yeon9r.com

연그라미 가격정보 참조

1인베이직(4시간 90만원) ~ 2인프리미엄(6시간 160만)

오전촬영도 있고 상품이 다양한 편 

 

근데, 내년 3~4월 벚꽃시즌이요? 응 마감, 이었는데..

기적같이 3/31 한자리가 남아서 예약금까지 걸었다가

에테르의바다 영상에 빠져버려서 취소했다

영상작업은 하시지 않는다고 하셔서

 

지금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갑자기 또 아쉽네

 

...

 

3. 에테르의바다

제주스냅 독보적인 1등을 자랑하는 에테르의바다

 

업체명도 너무 갬성적이면서 예쁘구~

작가님 실력도 미쳤구~

 

머리, 배경, 부케, 드레스의 조화가 미쳐버린 에테르 시그니쳐샷

 

색감 역시 너무 예쁘구

 

너무 예뻐서 내가 남몰래 좋아하는 야옹이작가님이랑도 작업하신적 있음 !

존예 핵예 실물 영접하고싶다

 

 

에테르의 바다

제주도에 있습니다. 두 사람의 소중한 순간을 동화같은 색감으로 담아드려요 :-)

seaofether.com

에테르의 바다 가격정보 참조

1인 클래식(110만) ~ 2인 블루라벨(160만) *vat별도

 

 

그리고 연그라미를 취소하고 에테르에 온 가장 큰 이유, "데이씨네마 상품"

영상 작업을 같이 하신다는 점~! 

 

근데, 내년 3~4월 벚꽃시즌이요? 응 마감, 이었는데..

내가 2인작가 촬영 + 야간 촬영 + 영상 촬영까지,

총 3인 작가님 촬영 요청드렸더니

작가님께서 작업용으로 빼두신 날짜 3/30 잡아주셨다

77ㅑ- 나- 하고싶은거- 다할거야!!!

벚꽃 다 나오라고!

 

나는 너무 낄낄이라서, 갬성은 1도 없고 이렇게 그냥 해맑게 나올까봐 걱정이지만..

 

아몰랑 일단 "에테르의 바다" 예약 완료 ♥♥♥

 

...

 

<나의 예약 상품 및 가격>

 

에테르의 바다는 많은 인기와 명성만큼 가격대가 있는편 ㅠㅠ

아이니 제휴업체도 아니기때문에, 홈페이지에 있는 가격 그.대.로

그래도 가격 꽁꽁 숨겨둔 업체보다는 오픈해둔 업체 너무 좋아요^~^

 

블루라벨(160만) + 야간촬영(15만) + 데이씨네마(40만) + VAT(21.5만) = 총 236.5만

 

플렉스다 플렉스..ㅎㅎ 결혼은 플렉스라고 !!

내가 하고싶은거 다 하게 해주는 우리 예랑이가 최고라고요♡

 

↓ 상품 설명 

...

 

<촬영 시기>

제주 스냅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촬영 시기!

나는 벚꽃이나 겹벚꽃을 위해서 3~4월을 노렸다

 

↓제주도 꽃별 개화 시기

 

...

 

계약금 75만원 입금 완료 ♡

이제 22년 3월 30일까지 열심히 다이어트 합시닷

 

촬영 후 후기 글로 다시 돌아온 ㄷ ㅏ-*

 

...

 

#예식일#22년9월

#웨딩플래너#아이니#김아름플래너

#웨딩밴드#티파니#TCO링

#웨딩베뉴#엘리에나호텔#그랜드볼룸

#제주스냅#에테르의바다

 

21년12월 내에 저를 통해서 우리 아름플님과 계약시,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 드려요 :)♡

추천인 "쫑쁘블로그"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