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겜순

라그나로크 오리진 : MVP 인증, 길드랭킹 인증 外

반응형

오히/파라오 MVP 인증

자기전에 길원들이랑 오히 돌다가 먹은 MVP

전설&흑우단 연합 레이드때 승냥이가 먹여준 파라오 MVP

 

나는 MVP먹을일이 많지 않아서 인증샷 남겨두면 뿌듯함

짱쎈 흑우단 길드원들 ♡♡

 

길드랭킹 임시 1위 인증

아주 잠깐 1위자리에 올라가있는 동안 캡쳐해두었다

현재 길드랭킹 3위.. 이번 시즌 랭킹 아마도 2~3위 사이에서 마무리 될 듯

 

길드전에서 패배해서 점수가 300점 밀렸기때문..ㅜㅜ

길마,부길마의 의사결정으로 길드전 패배한 길드원은 "패배자" 칭호 달고 있음

자비는 없는 명예 죽음ㅋㅋㅋ

길마도 패배하고 와서 내가 임시바지사장 하는 중..

 

70제 성장 가속 패키지 구매

Y기어 주는 혜자패키지 300냥다래 주고 샀고 망했고. 창과방패 기어..

나도 킹복학습 먹고싶다..ㅠ_ㅠ

나중에 혜자 패키지 나오면 또 사야지 존버.

 

연구레벨 6 달성

나부랭이긴 하지만 도감작 6레벨 달성.

루나틱 모자 만들때까지 루나틱존ING. 현재 스코어 568/730개

슬슬 내 몸에서 토끼 피냄새가 난다.

 

사전예약자 쿠폰 등록 완료

승냥이가 사전예약자 쿠폰 주워다줌. 백만 낙원단주화, 만제니 등등 개이득!

 

...

 

유튜브 채널명 : JMG

라그나로크 꿀팁 영상 업로드 중. 놀러오세용 ♡

 

J.M.G

망무새도 없으면 진짜 망한겁니다.

www.youtube.com

[모로크] 흑우단 길드 길드원 모집 중

즐겜유저, 빡겜유저 모두 가입문의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

 

반응형